‘쿵푸팬더3’ 베이비 팬더 최초 공개…‘오구오구’ 부르는 귀염둥이들

입력 2016-01-11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쿵푸팬더3’ 속 베이비 팬더들이 최초로 공개됐다.

2008년 ‘쿵푸팬더’ 467만 명, 2011년 ‘쿵푸팬더2’ 506만 명을 동원한 드림웍스 최고의 흥행 시리즈 ‘쿵푸팬더’의 5년 만의 신작 ‘쿵푸팬더3’가 시리즈 최초로 베이비 팬더들을 소개해 화제를 모은다.

‘쿵푸팬더3’가 시리즈 최초로 베일에 싸여 있던 팬더 마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곳에 살고 있는 귀요미 베이비 팬더들의 매력으로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터질 것 같은 양 볼, 색색이 리본으로 묶은 머리털, 볼록 튀어 나온 배까지, 베이비 팬더들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엄마미소를 자아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둥글둥글한 3등신 비주얼은 물론 세상에서 만두가 최고인 식성까지 ‘포’의 과거를 보는 듯한 베이비 팬더들은 보이는 족족 모든 것을 입으로 가져가며 시종일관 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최강의 악당 ‘카이’에 맞서 전략 회의를 하는 심각한 상황 속 만두, 국수, 대나무 등 ‘포’가 테이블 위에 올려 놓기만 하면 눈 깜짝 할 사이 먹어 치우는 베이비 팬더들의 모습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전하며 영화 ‘쿵푸팬더3’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렇듯 ‘쿵푸팬더’ 시리즈 최초로 베이비 팬더들을 소개해 남녀노소 관객들의 입덕을 예고하는 영화 ‘쿵푸팬더3’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