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앨범 ‘RED POINT’(레드 포인트)의 발매를 앞둔 틴탑이 오는 17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 날 틴탑은 이번 앨범 수록곡 중 발라드 곡인 '가지마'를 라이브로 공개한다. 또한 타이틀곡 ‘사각지대’(Warning Sign)의 후렴부분의 안무도 선보일 예정으로 틴탑의 새로운 퍼포먼스 등장 소식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사각지대’ 를 포함해 ‘가지마’, ‘DAY’, ‘Liar’, ‘기다리죠’, ‘술 마시지마’ 등 모든 트랙에 니엘, 창조, 엘조, 캡까지 틴탑 멤버들의 이름이 담겨 컴백 전 ‘RED POINT’ 앨범에 대한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앞서 틴탑은 멤버들의 치명적인 눈빛들이 담긴 ‘사각지대’의 첫 번째 티저 영상과 틴탑의 새로운 퍼포먼스와 신곡의 노래가 짧게 담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여섯 남자의 절제된 섹시미를 예고했다.
한편, 틴탑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는 네이버 V앱에서 오는 1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18일 0시 틴탑의 미니 앨범 ‘RED POINT’의 음원 및 ‘사각지대’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