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보이즈, 손난로 역조공 이벤트 개최 ‘훈훈’

입력 2016-01-15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로드보이즈’가 남다른 출근길 역조공 이벤트를 선사했다.

지난 8일(금) 공개한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로드보이즈’가 오늘(15일) KBS ‘뮤직뱅크’에서 추운 날씨에도 출근길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에게 따뜻한 손난로 이벤트를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이 날 현장에서 ‘로드보이즈’는 손난로 약 100개를 준비, 이른 아침부터 KBS ‘뮤직뱅크’ 출근길을 보기 위해 모인 자신들의 팬들뿐만 아니라 여러 팬들에게 직접 아이컨택을 하며 손난로를 나눠주는 등 따뜻한 선물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상큼하고 풋풋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우리 사랑할까’로 활동중인 ‘로드보이즈’는 지난 10일(일) 생애 첫 팬 사인회에 이어 특별한 손난로 역조공 이벤트로 음악 방송을 찾아 준 팬들에 대한 훈훈한 마음씨를 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로드보이즈’의 손난로 이벤트에 “‘로드보이즈’~ 마음도 훈훈하네요!”, “우와! 진짜 부러워요~ 저도 받고 싶네요ㅠㅠ”, “‘우리 사랑할까’ 노래 정말 좋아서 무대 매번 챙겨보고 있어요~ ‘로드보이즈’ 파이팅!”, “오빠들이 준 따뜻한 손난로 덕분에 하나도 안 추웠어요! 오늘 무대도 기대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15일) KBS ‘뮤직뱅크’ 출근길에서 남다른 역조공 이벤트로 화제를 모은 ‘로드보이즈’는 오늘 뮤직뱅크 생방송 무대를 비롯, 내일(16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되는 MBC ‘음악중심’, 오는 17일(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우리 사랑할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코넛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