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3’ IMAX 개봉 확정… 역대급 3D 애니메이션 구현

입력 2016-01-27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쿵푸팬더3’가 IMAX 3D, 4DX 개봉을 확정해 관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쿵푸팬더3’ 제작진은 최첨단 랜더링 테크닉과 중국 칭청산 답사를 통해 얻은 경험을 결합해 역대급 3D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구현해내는 데 성공했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공개되는 팬더마을의 비주얼은 짙은 안개부터 굽이굽이 산맥의 디테일까지 3D로 완벽하게 표현됐다는 후문. 이를 통해 신선의 세계에 들어온 듯한 신비스러운 느낌을 고스란히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또한 ‘쿵푸팬더3’는 4DX로도 개봉, 시리즈 특유의 다채로운 액션을 4DX 효과를 통해 역동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영화의 하이라이트인 팬더 ‘포’와 악당 ‘카이’의 액션 장면은 4DX 모션체어의 움직임, 바람, 번개효과 등 각종 효과와 어우러져 직접 결투를 지켜보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쿵푸 액션의 화끈한 볼거리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주인공 ‘포’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 여기에 1, 2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색다른 전개를 예고하는 ‘쿵푸팬더3’는 오는 28일 전국 극장을 통해 개봉된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