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터 신곡 ‘아이 리멤버’ 29일 발매

입력 2016-01-27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이노베이터가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신곡 ‘아이 리멤버(I Remember)’를 발표한다.

이노베이터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를 발표한다. 이노베이터의 이번 디지털 싱글은 엠넷 ‘쇼미더머니4’ 출연 이후 발표하는 첫 신곡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노베이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페이스북에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의 재킷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더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에는 지구를 중심으로 꽃, 자동차, 새, 자유의 여신상 등이 하나의 아트워크로 표현돼 있다.

이 재킷은 이노베이터가 스케치부터 디자인 구상까지 직접 관여해 제작한 것으로 가사와의 연관성도 고려했다고 알려졌다.

이노베이터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 곡 ‘아이 리멤버’는 지난 사랑에 대한 추억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리드미컬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별의 감성을 역설적으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로 표현했고, 실제 자신의 첫 사랑 이야기를 녹여냈다. 특히 이노베이터는 묵직한 랩을 선보였던 평소와 달리 곡 분위기에 맞게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랩을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노베이터는 언더그라운드 힙합크루인 지기 펠라즈(Jiggy Fellaz) 소속으로 활동해 왔으며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톱4에 올라 실력을 입증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