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 드림마케터 3기’ 모집

입력 2016-01-29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SK와이번스(대표 류준열)가 1월 29일(금)부터 2월 12일(금)까지 ‘SK와이번스 드림마케터 3기(이하 드림마케터)’를 모집한다.

올해 드림마케터의 주요 역할은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관점으로 영상 및 사진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활동이다.

이와 함께 드림마케터는 홈경기 이벤트 진행, 전광판 운영 지원 등 현장 업무와 팀·개인 발표, 마케팅 아이디어 과제 등의 프로젝트 활동을 수행하면서 스포츠마케팅 관련 실무 경험을 하게 된다.

드림마케터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9명이 선발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프로야구와 SK와이번스를 사랑하고 스포츠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선발된 드림마케터에게는 2016년 KBO리그 정규시즌 전국 프로야구장 출입이 가능한 AD카드, 활동 의류(구단 점퍼, 후드티, 피케티),교통비가 제공되며 업무 및 프로젝트 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우수 드림마케터에 선정되면 2017년 구단 인턴십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서는 SK와이번스 홈페이지(www.skwyverns.com)에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내용을 작성한 후 이메일(perhaps0318@skwyverns.co.kr)로 12일 자정까지 접수하면 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