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위너, 3색 3종 공식 포스터 공개

입력 2016-01-31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위너가 3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전 공식블로그에 새 앨범 더블 타이틀곡인 'BABY BABY’와 ‘센치해’,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 의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노래 분위기에 맞는 뮤직비디오 속 모습들과 곡 정보가 담겨 있다.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BABY BABY’ 포스터는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 작사, 남태현 작곡이라는 글이 적혀있고 다섯 멤버들의 아련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센치해’ 포스터는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 작사와 남태현, 강욱진 작곡이라는 정보와 송민호의 장발과 남태현의 금발 등 멤버들의 외모 변신이 시선을 끈다.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 포스터에는 남태현 작사, 남태현, 로빈 작곡 크레딧과 함께 감성적인 남태현의 모습이 담겼다.

위너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기획한 릴레이 커버 프로젝트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하이, 태양은 물론 YG 소속이 아닌 자이언티, 딘이 'BABY BABY'를, 악동뮤지션과 케이티김, 지드래곤, 에픽하이가 '센치해'를 커버하면서 주목받았다.

위너는 오는 2월 1일 0시 더블 타이틀곡 ‘BABY BABY’와 ‘센치해’,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를 포함한 미니앨범 ‘EXIT:E’를 발표한다. 공개를 1시간 앞둔 31일 밤 11시 네이버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EXIT AWARD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