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880한강팩 무료 이니셜 각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6-02-01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뉴발란스 코리아가 880한강팩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이니셜을 신발에 새겨주는 무료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에릭남과 스테파니 리 의 화보로도 화제가 된바 있는 뉴발란스의 한강팩은 한강의 다채로운 컬러를 모티브로 기획한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또한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어떠한룩에도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해 커플화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뉴발란스의 880한강은 뉴발란스 만의 핵심 기술인 레브라이트 미드솔이 적용되어 경량성과 쿠셔닝이 강화된 워킹화로 장시간 걸어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 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프리미엄 스웨이드 어퍼는 고급스러운 블루, 블랙, 아이보리 컬러가 엣지 있게 매치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오솔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향균 효과와 발 냄새 흡수에 효과적이며 일반 스폰지에 비해 발 모양을 기억하는 능력이 뛰어나 높은 착화감까지 선사한다. 880 한강은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13만 9천 원이다.

무료 이니셜 각인 서비스는 온라인 구매 고객을대상으로 2월 3일~5일 까지 3일간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nbkorea.com)와 뉴발란스 앱스토어에서 880한강팩을 구매하는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월 12일~14일 3일 간 오프라인 강남직영매장에서도 각인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퍼포먼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NewBalanceperformanceKR)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