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투산 키노 콤플렉스 장기 계약 추진 합의

입력 2016-02-11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kt wiz 프로야구단이 애리조나 투산에 키노 컴플렉스를 중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한국시각 11일 오전 kt 김진훈 단장은 스프링캠프가 진행되고 있는 투산 키노 컴플렉스를 방문해 책임자인 리니 오초아(Reenie Ochoa) 소장과 만났다.

양측은 현재 선수단이 사용하고 있는 훈련 장소를 1군을 포함한 퓨처스팀의 전용 스프링 캠프 장소로 장기 계약을 추진하는데 합의 했다.

또, 투산시와 협의해 야구 클리닉 개최 및 지역 야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도 전개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김진훈 단장은 “선수단이 클럽 하우스를 포함 훈련 장소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며, “키노 콤플렉스와 투산시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다양한 지역 밀착 마케팅 활동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오초아 소장은 “구단이 좋은 성적을 내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며, “장기 계약에 대해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키노 컴플렉스는 2010년 까지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스프링캠프를 차렸던 장소로 정규 경기가 가능한 메인스타디움을 포함해 5개 이상의 보조 경기장 및 식당, 웨이트장 등 선수들이 훈련에 열중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평가 받고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