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를 위한 노스페이스 백팩 3종 나왔다

입력 2016-02-11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www.thenorthfacekorea.co.kr)가 2016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백팩 3종을 출시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백팩 3종은 원단 후면에 4번에 걸친 코팅 처리를 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메쉬 소재의 S커브(S-CURVE) 멜빵을 사용해 땀 흡수와 통기성이 원할하다.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코디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하교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이나 가벼운 여행 등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엠에이 킨 백팩(MA KEEN BACKPACK)’은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사각형 형태의 본체 디자인을 채용해 내용물의 무게를 분산시켜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설계했다.

대용량 아웃도어 배낭에서 착안하여 가방 윗면에 지퍼를 적용해 내용물을 편하게 넣고 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및 차콜 등 3가지이며, 가격은 13만원.
코랄, 민트 등 산뜻한 컬러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오리지널 백팩(WL ORIGINAL BACKPACK)’은 코듀라(Cordura)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생활 방수 기능도 탁월하다. 메쉬 소재 가방끈을 적용해 착용 시의 쾌적함을 강화했다. 색상은 코랄, 로얄 블루, 민트 및 다크 그레이 등 4가지.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노스페이스 ‘탱커 백팩(TANKER BACKPACK)’은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가방 측면부터 내용물이 섞이지 않도록 가방 내부 공간까지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편리함을 더했다.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등판과 스트랩을 적용해 착용 시의 쾌적함을 확보했다. 색상은 레드, 딥 블루, 다크 네이비 및 블랙 등 4가지이며 가격은 12만 6000원이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