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 LA 전지훈련 경기, 온라인 중계로 즐긴다

입력 2016-02-19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야구에 목말라 있던 팬들은 21일(한국시간)부터 NC와 아프리카TV가 함께 하는 온라인 생중계로 LA 전지훈련 경기를 볼 수 있다.

2015시즌 마무리 훈련 자체 경기를 아프리카TV로 생중계 해 팬들과 호흡했던 NC는 이번 LA 전지훈련에서도 21일 kt wiz전을 비롯해 7차례의 경기를 온라인 생중계한다.

지난 17일 애리조나에서 LA로 이동해 2차 캠프를 차린 NC는 kt wiz를 포함, 지역 대학 야구팀들과 경기를 갖고 본격적인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에 NC는 아프리카TV와 손을 잡고 21일(한국시간)부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서부행진(March West)’을 함께 한다.

NC는 팬들이 보다 좋은 화질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아프리카TV와 HD 인터넷 방송장비를 준비했다. 또, 안정적인 중계를 위해 경기가 펼쳐질 LA 지역 대학교들의 협조를 얻어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도 확인했다.

이번 생중계는 아프리카TV의 고양 다이노스 채널(www.afreeca.com/goyandinos15)을 통해 PC와 모바일로 시청 가능하다. 현지 사정에 따라 경기 및 중계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 및 SNS로 안내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