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 2차 라인업 공개

입력 2016-02-22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1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이하 힙플페 2016)의 2차 라인업이 확정되었다.

4월 9일 한강난지공원에서 개최되는 힙플페 2016에는 빈지노(Beenzino)와 함께 일리네어 무대를 완성할 도끼(Dok2)&더콰이엇(The Quiett)이 최종 합류를 확정했다.

또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비프리(B-Free),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저스트뮤직의 바스코(Vasco), VMC의 딥플로우(DeepFlow), 넉살(Nucksal), 우탄(Wutan), 오디(ODEE)가 함께하며 한국힙합을 대표하는 레이블들의 무대가 완성된다.

재작년 인상적인 데뷔작 'Crush On You'로 시작해 현재까지 최고의 역량을 뽐내고 있는 알앤비 싱어 크러쉬(Crush) 또한 ‘힙플페 2016’에 함께하게 됐다.

근래 가장 뛰어난 싱어송라이터로 급부상 중인 딘과 크러쉬가 보여주는 ‘힙플페 2016’의 알앤비 무대는 랩퍼들의 무대와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힙플페 2016’은 기존에 공개되었던 에픽하이(Epik High), 빈지노(Beenzino), 딘(DEAN), 팔로알토(Paloalto), 천재노창, 기리보이(Giriboy), 던밀스(Don Mills), 나플라(Nafla), 루피(Loopy),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 블루(Bloo), 디제이 손(DJ Son) 등에 2차 라인업이 추가되면서, 최고 수준의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힙플페2016’은 이른 오후부터 늦은 밤까지 컬쳐존의 다양한 컨텐츠들과 함께 한국 힙합씬을 총망라한 라이브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힙합플레이야는 ‘더욱 풍성한 무대를 위한 최종라인업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