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준, 올포원 ‘섬데이’ 한국어-영어 버전 22일 발매

입력 2016-02-22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세준이 올포원과 '섬데이'로 또 한 번 입 맞췄다.

22일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낮 12시 임세준이 미국 R&B 전설 올포원(All-4-One)의 '섬데이(Someday)'를 한국어 버전과 올포원과 함께 부른 영어 버전을 담아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임세준의 싱글 '섬데이(Someday)'를 위해 원곡자인 올포원의 리더 제이미 존스(Jamie Jones)는 지난해 11월 내한해 임세준과 녹음 및 음악 작업을 진행했다고.

이번 싱글 '섬데이(Someday)'는 임세준이 솔로로 부른 한국어 버전 '섬데이(Someday)'와 올포원의 제이미 존스와 임세준이 듀엣으로 부른 영어 버전 '섬데이(Someday)'가 담겨있어 골라 듣는 재미와 올포원을 그리워하는 국내 팬들에게는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임세준과 올포원 제이미 존스가 듀엣으로 부른 영어 버전 '섬데이(Someday)'는 제이미 존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절제된 감성 표현으로 미국 알앤비 전설의 귀환을 알리기 충분했고, 여기에 임세준 특유의 부드러운 가성이 더하져 환성의 조화를 이루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곡으로 탄생했다.

또한 임세준의 솔로 버전 '섬데이(Someday)'는 우리말로 가사를 번역해 가사의 감정을 백 퍼센트 표현, 소울풀한 감성 표현으로 임세준 만의 '섬데이(Someday)'를 탄생시켰다.

'섬데이(Someday)'는 노트르담의 꼽추 대표 OST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곡을 임세준이 리메이크한다는 소식만으로 많은 네티즌의 시선을 모았다.

싱글 발매 전 임세준은 올포원의 제이미 존스와 홍대에서 깜짝 버스킹을 열어 듀엣 버전의 '섬데이(Someday)'를 국내 팬들에게 선사, 버스킹 영상은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돼 두 사람의 듀엣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임세준과 제이미 존스는 지난 12월 '불후의 명곡'에도 동반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고, 신승훈의 '미소 속의 비친 그대'를 환상의 하모니로 열창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포원 '섬데이'를 발매하기 위해 리메이크 승인만 수개월의 기간이 소요됐다"며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올포원의 '섬데이'를 임세준이 함께 부를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며 다시 한 번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이 곡이 사랑받을 수 있길 바라본다"고 밝혔다.

한편 임세준의 디지털 싱글 '섬데이(Someday)'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