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3월 콘서트 세트리스트 공개… 언더워터 수록곡 부른다

입력 2016-02-22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정준일이 3월에 개최하는 ‘LG아트센터 너에게 콘서트’ 셋리스트를 일부 공개 했다.

지난 19일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유투브 채널을 통해 ‘너에게’ 콘서트 셋리스트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공개 된 노래는 ‘너에게’, ‘난 너를 사랑해’, ‘아니야’, ‘난 좋아’, ‘플라스틱(PLASTIC)', '새겨울’, ‘고백’ 7곡이다.

공개된 7곡 중 ‘너에게’, ‘아니야’, ‘플라스틱’은 처음 라이브로 선보이는 곡이여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엠와이뮤직 관계자는 ‘언더워터(UNDERWATER)’ 앨범의 수록 곡은 라이브로 들려드릴 계획이 전혀 없었다. 하지만, 앨범 발매 후 예상보다 반응이 좋아서 듣고 싶어 하는 팬들이 많을 거라 생각해 이번 콘서트에서만 수록 곡 모두 들려드리기로 결정했다. 콘서트에서는 앨범과는 다르게 오케스트라 편곡 버전으로 들으실 수 있다. ‘ 고 전했다.

정준일은 오는 3월 4일부터 6일까지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너에게’ 콘서트를 개최한다. LG아트센터는 1년 중 2~3팀의 대중음악 콘서트를 승인을 해주기 때문에 뮤지션들에게는 꿈의 무대이다. 지금까지 대표적인 뮤지션으로는 이소라, 윤상, 신승훈 등이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엠와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