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남지현, 완전 민낯 공개…그래도 예쁘네

입력 2016-02-22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대표 미부미인으로 손꼽히는 포미닛(4Minute)의 리더 남지현이 민낯 미모를 드러냈다.

y-star ‘진짜뷰티’ MC를 맡고 있는 남지현은 생생한 뷰티아이템 리뷰를 위해 민낯도 불사하는 남다른 열의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남지현은 제품의 성분과 효능, 실제 판매량 등을 고려, 각계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검증단의 평가를 종합해 각 아이템별 랭킹을 정하는 동시에 K뷰티의 현주소를 한눈에 파악해 볼 수 있는 ‘진짜뷰티-K뷰티 명동랭킹 BEST5’ 코너에서, 매회 선정된 아이템을 100% 민낯으로 직접 써보며 느낀 솔직담백한 후기를 전달, 보다 쉽게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우며 뷰티슈머들로부터 폭 넓은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진짜뷰티’ 관계자는 “남지현은 한류를 대표하는 걸 그룹 포미닛의 리더답게 MC로써 프로그램에 임하는 자세는 물론 책임감도 남다르다” 고 밝히며 “자타공인 피부미인이라도 100% 민낯 진행이 꺼려질 법 하지만 유쾌하게 촬영현장을 리드하며 코너의 재미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고 덧붙였다.

‘진짜뷰티’ 첫 회 당시 남지현은 “솔직하지 못할 거면 방송을 하지 않겠다. 뷰티아이템들을 100% 실제 사용해보고 내가 느낀 그대로를 생생하게 전달해드릴 것이다” 는 각오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진짜뷰티’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