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예쁜 얼굴? 저보다 예쁜 사람 많아요” [화보]

입력 2016-02-22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 손나은의 하와이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패션매거진 ‘엘르’는 손나은과 함께한 하와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에이핑크 북미 투어 콘서트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던 손나은은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잠시 달콤한 휴식을 만끽했다. 촬영 다음 날에는 스태프들을 이끌고 인생 최초의 스카이다이빙을 감행하며 특별한 추억도 쌓았다고.


또한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차분하고 성숙한 스물 셋 손나은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었다. 데뷔 초부터 에이핑크를 대표하는 ‘얼굴’로 가장 먼저 각인 되었던 손나은은 ‘예쁘다’는 칭찬에 대해 “아니에요. 저보다 예쁜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저는 그냥 저만의 분위기를 가진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스케줄을 가면 팬들이 기다렸다가 선물이나 편지를 주거든요. 그 중에서도 손편지는 특별해요. 어떤 편지들은 눈물이 날만큼 감동적이에요. 그런 편지들을 모아뒀다가 힘들 때 꺼내 읽기도 해요”라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도 드러냈다.

한편 가수 활동과 더불어 꾸준히 연기 경력을 쌓고 있는 손나은은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인 기대작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엘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