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기다리며’ 정성호와 역대급 콜라보… 그것을 알려줄까

입력 2016-02-22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널 기다리며’가 매 순간 패러디의 진수를 보여주는 개그맨 정성호와 함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널 기다리며’는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온 그 날, 유사 패턴의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15년간 그를 기다려온 소녀와 형사, 그리고 살인범의 7일간의 추적을 그린 스릴러.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폭발적 클라이막스로 스릴러 영화의 진수를 보여줄 ‘널 기다리며’가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개그맨 정성호와 함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김상중, 박명수, 백윤식, 최민식, 김윤식까지, 성대모사의 모든 레파토리를 동원한 정성호가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그것을 알고 싶다’를 패러디한 ‘그것을 알려줄까’ 패러디 영상에 출연한 것.

‘널 기다리며’는 오는 24일 정성호의 ‘그것을 알려줄까’ 본편 풀 영상 공개에 앞서, 예고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영상은 실제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을 연상시킬 만큼 고 퀄리티를 자랑하는 본편 풀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말쑥한 정장차림으로 영상에 첫 등장한 정성호는 ‘그것이 알고 싶다’의 진행자인 김상중으로 완벽 변신했다. 뒤이어, 살해현장 CCTV에 찍힌 의문의 우비소녀의 정체를 의심하는 내용이 이어지면서 본편에서 이어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의 막바지에 이르면, 재미있는 분장과 완벽한 성대모사로 각기 다른 인물로 변신하는 정성호의 모습이 등장해 ‘그것을 알려줄까’ 본편 영상이 과연 어떤 내용을 담았을지 호기심을 극대화시킨다.

한편 영화 ‘널 기다리며’는 오는 3월 10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EW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