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병원 25일 무릎관절 건강강좌 등

입력 2016-02-22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힘찬병원 25일 무릎관절 건강강좌

관절전문 힘찬병원이 오는 25일(목) 오후 3시, ‘평생 쓰는 무릎 관절 줄기세포 치료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강북인천병원, 인천힘찬병원 2개 분원 강당에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건강 강좌에서는 줄기세포 치료가 생소한 환자들을 위해 줄기세포가 무엇인지, 무릎 관절 손상 또는 관절염 발생 시에 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무릎 건강 관리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을 원하는 사람은 당일 가까운 힘찬병원 강연 장소로 가면 된다.


● 아모레퍼시픽, 천리포수목원에 1억9000만원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천리포수목원과 멸종 위기 식물 보존 작업에 함께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천리포수목원에서 체결한 후원 약정에 따라, 향후 2년간 천리포수목원에 1억 9천만 원을 기부한다. 이를 바탕으로 천리포수목원과 함께 멸종 위기 식물의 증식과 보존을 위한 온실 시설 조성과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한 식물 도록 발간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 슈에무라 ‘파운데이션 쿠션’ 신제품 출시

슈에무라가 신개념 쿠션 ‘블랑:크로마 UV 쿠션 파운데이션’ 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슈에무라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쿠션 팩트 제품으로, 기존 쿠션들의 단점인 다크닝과 끈적임은 없애고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지속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기술로 고안된 ‘브러쉬 퍼프’가 부드러운 솜털이 한 올 한 올 살아 있는 듯한 섬세한 터치감을 선사하며, 소량만으로도 완벽한 커버와 광채를 동시에 연출한다. 또한 쿠션 필터 시스템으로 일반 쿠션과 다르게 적당량이 묻어날 수 있도록 양을 조절해 편리함을 더했다.


● 바이탈뷰티 로고 변경 등 브랜드 강화

바이탈뷰티가 론칭 15주년을 앞두고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의 실현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 제공’ 브랜드로 새롭게 다가갈 계획이다. ‘건강함이 곧 아름다움’이라는 뜻의 V=B(VITALBEAUTIE)로 브랜드 로고를 변경하고, 건강기능식품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뉴트리션, 홍삼,이너뷰티 등 약 20여종의 제품 패키지를 전면 교체했다. 또 브랜드 홈페이지를 맞춤 상담형 컨텐츠를 담아 새롭게 개편하고 라이프 스타일이나 생애 주기 등 개인별 건강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 웰튼병원 저소득층 불우이웃돕기

웰튼병원이 최근 서울 강서구 우장산동 주민센터에 저소득층 및 불우 이웃을 돕기 위해 라면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웰튼병원 이경희 간호부장, 조상연 우장산동장, 등이 참석됐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