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미국 하와이 이진 결혼 비하인드컷 공개 “아름다웠다”

입력 2016-02-22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조 걸그룹 핑클 출신 옥주현이 멤버 이진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옥주현은 21일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이진의 미국 하와이 결혼 준비 사진을 게재했다. 옥주현은 “오늘 아침 눈을 뜨자마자 그녀와 그녀의 반쪽과 함께 먹어본 중 최고의 쌀국수를 먹고 호텔로 돌아와 이진을 세상에서 가장 예쁜 신부로 만드는 프로젝트에 돌입했다”며 “몇 달 전부터 ‘은은하고 섹시하고 아름답게’ 를 강조한 이진의 주문에 내 손이 잘 따라줄까 걱정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핑클의 모든 멤버가 함께 하진 못했지만 팀 리더와 막내의 마음 그리고 팬들의 마음을 안고 이 자리를 함께 했다. 결혼식은 그녀만큼 아름다웠다”고 말했다.

또 옥주현은 “사실 가장 큰 걱정은 그녀의 결혼 소식을 알게 된 후 우리 멤버들은 만나서 밥을 먹다가도 루돌프 사슴코가 되도록 울고, 디저트를 먹다가도 울고, 그녀가 한국을 떠나기 전 그녀의 집에 가서 얘기를 하면서도 울다 밤을 새웠기 때문에 혹시나 메이크업을 하면서 서로 눈을 마주하다가 울음이 터지면 어쩌나 하는 게 가장 큰 걱정이었다”고 애정 넘치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이진은 20일 2014년 지인의 소개로 6세 연상의 예비신랑을 만나 1년여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가까운 친인척만 모인 자리에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미국에서 신혼살림을 차린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옥주현 팬카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