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인스타그램 개설해 국내외 팬과 소통” [공식입장]

입력 2016-02-25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글의 법칙’ “인스타그램 개설해 국내외 팬과 소통” [공식입장]

SBS ‘정글의 법칙’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sbs_jungle)을 개설했다.

‘정글의 법칙’은 2월 25일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소식을 알리며 가장 먼저 ‘위대한 병만족장’ 김병만의 셀프카메라 사진을 게시했다. 그동안 출연자나 스텝과 함께 찍은 사진 외에 김병만의 단독 셀카 사진을 보기는 힘들었다. '정글의 법칙' 측은 이렇게 출연자들이 직접 찍은 현장사진은 물론, 미방영 컷과 비하인드 스토리, 깜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한글과 더불어 영문을 병기, 국내외 팬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정글의 법칙’ 연출을 맡고 있는 김진호 PD는 “매번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는 ‘정법’의 제작 환경 속에서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고 싶은 욕구가 늘어왔다”며 “이번에 오픈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국내 팬들뿐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동안 ‘정글의 법칙’ 팬들은 ‘정법’만의 공식 SNS 계정을 만들어줄 것을 끊임없이 요청해왔다. 드디어 팬들의 부름에 응답한 ‘정글의 법칙’이 앞으로 어떤 새로움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정글의 법칙’은 현재 이종원, 환희, 이장우, 성열, 박유환, 황우슬혜, 보라가 출연한 파나마 편이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3월 4일부터는 이훈, 고세원, 찬성, B1A4 산들, 인피니트 성종, 서강준, 매드타운 조타, 전혜빈, 홍윤화, AOA 설현이 함께한 ‘정글의 법칙 in 통가’가 전파를 탄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