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그룹’ 보이스퍼,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 티저 공개

입력 2016-02-26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보컬그룹 '보이스퍼(VOISPER)'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죽마고우들끼리 팀을 만들어 가수로 데뷔하는 새로운 컨셉의 실력파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오늘(26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될 티저에는 김강산, 민충기, 정대광, 정광호 네 명의 멤버들을 파스텔톤의 화사한 영상미에 각기 다른 컨셉으로 담아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각 멤버별로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 스토리가 있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누군가의 전화를 기다리기도 하고 요리와 프로포즈 준비를 하며 누군가를 위해 피아노를 치고 작사, 작곡을 하는 등 멤버들이 풋사랑의 설레는 감정을 노래에 맞게 잘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에버모어 뮤직 측은 "'보이스퍼'는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립싱크를 하는게 어색해 실제로 노래를 불렀을 만큼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고 전하며, "오는 3월 2일, 데뷔곡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력파 보컬그룹 '보이스퍼'는 알앤비( R&B), 발라드(Ballad), 락(Rock), 팝(Pop)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각 멤버들이 보유한 다채로운 음색으로, 멤버 4명이 유니크하게 만들어내는 완벽한 화음이 돋보이는 팀이다.



한편, '보이스퍼'는 오는 3월 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버모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