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합류’ 권은빈, ‘프로듀스 101’ 비주얼 8위…‘유이 닮은꼴’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큐브 연습생 권은빈이 걸그룹 CLC 합류를 알린 가운데, 과거 방송 장면이 눈길을 끈다.

지난 19일 방송된 ‘프로듀스 101’에서는 연습생들이 직접 뽑은 비주얼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권은빈은 비주얼 8위에 이름을 올렸다.

연습생들은 권은빈의 비주얼에 대해 “얼굴도 작고 웃을 때 엄청 예쁘다”, “키도 크고 다 가졌다”고 칭찬했다.

한편 씨엘씨(CLC)는 공식 SNS를 통해 26일 권은빈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권은빈은 2000년 생 만 16세로 팀의 막내로 싱그러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권은빈은 베이비페이스와 167cm의 늘씬한 큰 키를 갖춰 반전 비주얼을 자랑하며 팀 내 새로운 활력소로 기대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권은빈은 지난 ‘프로듀스 101’ 탈락 투표에서 16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권은빈은 “프로그램 외의 방송활동을 할 수 없다”는 ‘프로듀스 101’측과의 기존 협의에 따라 ‘프로듀스 101’을 마친 후에 씨엘씨로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씨엘씨(CLC)는 권은빈과 홍콩 출신 새 멤버 엘키(ELKIE)을 영입해 7인조로 거듭났다.

씨엘씨(CLC)는 오는 29일, 미니 3집 음반 ‘리프레시’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사진=Mnet ‘프로듀서 101’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