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엎치락 뒤치락 1위 격돌… 태연vs여자친구vs트와이스

입력 2016-02-28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태민이 ‘인기가요’에서 역대급 물 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최근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태민은 타이틀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로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다. 물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된 특별 세트로, 앞서 공개한 퍼포먼스 비디오처럼 물 위에서 강함과 부드러움을 넘나드는 완벽한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컴백과 함께 걸크러쉬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마마무는 ‘넌 is 뭔들’뿐 아니라 ‘1cm의 자존심’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이번 주 1위 후보로는 태연과 여자친구, 트와이스가 격돌한다.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는 2월 첫째 주 1위를 기록, 둘째 주 태연의 ‘레인(Rain)’에 1위 자리를 내주었으나 지난주에 1위를 재탈환했다. 엎치락뒤치락하는 이들 사이에서 트와이스는 ‘우아하게(OOH-AHH하게)’로 또 한 번 역주행을 노리고 있어 흥미진진하다.

이 밖에도 이번 주 ‘인기가요’에서는 조권의 ‘횡단보도’, 포미닛의 ‘싫어’, 위너의 ‘센치해’, B.A.P의 ‘필소굿(Feel So Good)’, 우주소녀의 ‘모모모(Mo Mo Mo)’, 레이디스 코드의 ‘갤럭시(Galaxy)’, AOA크림의 ‘질투 나요 BABY’, 뉴이스트의 ‘여왕의 기사’, 브레이브 걸스의 ‘변했어’, 아스트로의 ‘숨바꼭질’, 포텐의 ‘지독하게’ 보이스퍼의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 등이 전파를 탄다.

한편 ‘인기가요’는 28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