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히메·유토사마… 사랑+유토 ‘겨울연가’ 코믹 패러디

입력 2016-02-28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과 유토가 드라마 ‘겨울연가’ 코믹 패러디에 나선다.

28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19회 ‘달라서 좋고 닮아서 좋고’가 방송된다. 앞서 지난 118회에서 사랑과 유토는 강원도 가평으로 시골 체험을 갔던 바 있다. 이 가운데 사랑과 유토가 겨울연가 촬영지로 유명한 가평의 명소 남이섬을 찾아 ‘겨울연가’ 패러디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사랑과 유토는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두 주인공이 첫 뽀뽀를 나눴던 벤치에 나란히 앉아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랑과 유토는 눈사람 모형을 서로 쓰다듬으며 최지우 배용준 버금가는 풋풋한 커플을 완벽히 재현한 것.

그러나 사랑은 장난기가 발동했는지 ‘겨울연가’와는 정반대되는 코믹 표정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현장에 있던 모두를 폭소케 했다. 사랑은 온갖 얼굴 근육을 움직이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기 시작했고, 유토 역시 사랑을 능가하는 얼굴 표정을 탄생시키기 위해 온갖 코믹 표정으로 경쟁심을 발동시켰다. 이에 달달모드는 온데 간데 없이 코믹 표정 경쟁에 나선 사랑과 유토의 유쾌한 모습에 현장은 웃음이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

‘겨울연가’의 최지우-배용준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드라마를 재해석하며 ‘사랑히메’와 ‘유토사마’를 탄생을 알린 두 사람의 ‘겨울연가’ 패러디 풀 스토리는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119회는 2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김미혜 기자 roselin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