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나인프로젝트 신곡 ‘너를 기억한다’ 커버이벤트 개최

입력 2016-02-29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작곡가겸 프로듀서 애드나인프로젝트가 3월 11일 공개 예정인 신곡 ‘너를 기억한다’ 공개에 앞서 ‘응답하라 보컬리스트’라는 이름의 커버이벤트를 개최한다.

‘응답하라 보컬리스트’ 이벤트는 3월 11일 발매되는 애드나인 프로젝트의 새 앨범 ‘너를 기억한다’를 본인의 보컬 스타일로 커버하여 참여하는 이벤트이다.

엠넷 ‘너목보’ 윤민수편 우승자 가수 박호용과 SBS K팝 스타 출신의 최나영이 참여한 ‘너를 기억한다’는 지나간 추억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살려낸 애절한 발라드곡이다.

애드나인 프로젝트의 ‘너를 기억한다’는 25일 쥬스TV를 통해 하이라이트 부분을 티져형식으로 선공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녹음을 진행하면서 듣기는 쉬우나 가수들이 부르기 너무 어려운곡이였다.실용음악 학생들이나 보컬을 전공하는 분들이 실력을 뽐내기에 부합하는 노래라는 생각이 들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애드나인프로젝트의 ‘응답하라 보컬리스트’ 이벤트는 3월11일 부터 3월31일까지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애드나인프로젝트 다음 앨범의 가창자로 참여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