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유이, ‘결혼계약’ 포스터 B컷서 아련 폭발

입력 2016-03-02 1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새 주말 드라마 ‘결혼계약’(극본 정유경, 연출 김진민,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의 메인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의 스페셜 B컷이 공개됐다.

오는 5일 첫 방송될 ‘결혼계약’의 두 주인공 이서진과 유이의 다정한 커플컷과 단체 포스터 B컷이 2일 공개되면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서진과 유이의 커플컷은 두 사람의 로맨스가 그대로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애잔하게 서로를 꼭 끌어안은 모습은 왠지 모를 사연이 있는 듯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두 사람이 흔들리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컷 역시 그들의 가슴 저릿한 사랑이 진하게 배어난다.


단체컷은 흡사 ‘미드’를 보는 듯 강렬한 포스가 느껴진다. 각각의 배우들이 캐릭터가 가진 매력과 함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사 관계자는 “현장에서 배우들이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주고, 극의 분위기를 잘 전달해 베스트 컷을 고르기 불가능할 만큼 좋은 사진들이 너무 많았다”며 “포스터 이상으로 드라마도 높은 퀄리티로 공들여 제작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멜로드라마로 오는 5일 밤 10시 처음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