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7’ 송원석, 파격 분장에도 숨길 수 없는 8등신 자태

입력 2016-03-04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송원석이 파격 분장 변신 모습이 공개됐다.

SNL코리아7의 새 크루로 합류하며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은 배우 송원석의 SNL 타이틀 촬영장의 모습이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송원석의 SNL 타이틀 촬영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원석은 SNL타이틀 촬영장에서 분장을 받거나 촬영을 기다리며 대기를 하고 있다. 송원석은 초록빛으로 눈썹을 물들이거나 강렬한 레드컬러의 입술분장을 한 파격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파격적인 분장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모델 출신다운 훈훈한 8등신 자태를 뽐냈다.

송원석은 MBC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XTM ‘타임아웃’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 맑고 순수한 4차원 캐릭터인 ‘예능원석’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27일 첫방송된 SNL에서 ‘아재셜록’을 비롯해 DS광고 ‘SNL리빙’, ‘페이크뉴스’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불량한 연기부터 광고 속 모델 패러디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는 등 떠오르는 대세남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으며 방송을 앞둔 남규리, 위샤오통, 페이와 함께 호흡을 맞춘 한-중 웹드라마 ‘스완’을 통해 배우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송원석이 출연하는 tvN ‘SNL 코리아7’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