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 캅2’ 전쟁의 서막, 김범 “그러다 죽어요” VS 김성령 “넌 실수한 거야”

입력 2016-03-04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세스 캅2’ 전쟁의 서막, 김범 “그러다 죽어요” VS 김성령 “넌 실수한 거야”

‘미세스 캅2’의 본편 예고가 공개됐다.

오는 5일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 캅2’의 본편 예고가 공개됐다. 예고편에는 김성령이 이끄는 강력하지 않은 강력 1팀과 법 위의 천재 김범의 대결을 알리고 있다.

공개된 본편 예고에는 카리스마 있는 형사의 모습과 다른 철부지같은 애교형사 고윤정(김성령 분) 팀장과 독특한 개성을 가져 강력한 점은 찾아볼 수 없는 오합지졸 강력 1팀 멤버들의 만남과 정보를 무기로 악행을 저지르는 무법의 천재 이로준(김범 분)의 잔악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고윤정의 “넌 실수한 거야”와 이로준의 “그러다 죽어요”라는 나레이션으로 두 사람의 치열한 전쟁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미세스 캅2’ 제작진은 “‘미세스 캅2’는 주말 밤 온 가족이 TV 앞에 둘러앉아 쉽게 즐길 수 있는 수사 활극으로, 우여곡절의 사건을 해결해가며 점차 하나가 되어가는 강력 1팀의 에피소드이다. 그리고 그들을 위협하는 절대적인 악인 이로준과의 팽팽한 대결로 흥미로운 전개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예고편 속 모습만으로는 짐작 불가능한 상상 이상의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미세스 캅2’ 멤버들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욕에서 온 반전 매력의 미세스 캅 고윤정을 비롯해 독특한 개성의 팀원들이 모인 강력 1팀과 절대 악인인 무법 천재 김범의 대결을 그릴 ‘미세스 캅2’는 오는 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미세스 캅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