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태민, 클로이 모레츠와 친남매 같은 비주얼 ‘훈훈’

입력 2016-03-07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가요’ 태민, 클로이 모레츠와 친남매 같은 비주얼 ‘훈훈’

솔로 활동 중인 샤이니 태민이 인기가요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인 가운데, 태민과 클로이 모레츠의 다정한 투샷이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태민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태민 을 찾아온 깜짝 손님 #클로이모레츠 반가워요~ #News #샤이니 #ChloeGraceMoretz @SHINee_EN @SHINee_CN @SHINee_JP”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환한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클로이 모레츠와 태민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 모두 뚜렷한 이목구비에 금발머리를 해, 친남매 같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아낸다.

이날 클로이 모레츠는 태민을 응원하기 위해 MBC ‘쇼! 음악중심’ 대기실을 깜짝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클로이 모레츠는 최근 자신의 SNS에 태민의 신곡 ‘드립 드랍’ 무대 영상을 올리며 관심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대해 태민은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클로이 모레츠씨, 관심 있게 봐줘서
고맙고, 앞으로 좋은 음악 들려 드릴테니까 많이 들어주세요. 다음에 밥 한 번 먹을까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태민은 지난 6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신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로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그러나 이날 방송에선 마마무가 태연과 태민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동아닷컴 양주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타운 글로벌 공식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