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호스트퀸 조윤주, ‘진짜뷰티’ 합류…박은지·남지현과 호흡

입력 2016-03-07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스프링

홈쇼핑 완판 신화를 기록한 베테랑 쇼핑호스트 조윤주가 케이블채널 k-star 뷰티전문프로그램 ‘진짜뷰티’뷰티전문패널로 합류한다.

‘진짜뷰티’는 지난해 12월 말 첫 방송된 후 매회 호기심을 자극하는 뷰티 아이템들을 선정해 호응받는 생활밀착형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 방송인 박은지와 그룹 포미닛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다.

쇼핑호스트계 워너비스타 조윤주는 오는 8일 밤 11시 방송되는 ‘진짜뷰티’ 11회부터 패널로 합류할 예정이다. 홈쇼핑 채널을 통해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며 쌓아올린 노하우와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통한 시청자들의 공감대 형성에 크게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짜뷰티’ 측은 “뷰티와 패션을 두루 섭렵한 쇼핑호스트 조윤주의 합류는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플러스 요인이 될 것”이라며 “첫 녹화 당시, 특유의 입담은 물론 자신만이 지닌 뷰티 노하우를 가감 없이 쏟아내며 베테랑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높다” 고 말했다.

조윤주는 “뷰티아이템 소개 위주의 여느 뷰티프로그램과 달리 ‘진짜뷰티’는 장단점을 파악해볼 수 있는 꾸밈없고 솔직한 구성이 인상적”이라며 “뷰티슈머들의 선호하는 각양각색 아이템의 솔직한 후기를 비롯해 시청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뷰티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각오했다.

‘진짜뷰티’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