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7년차 정준하, 녹화 중 등장한 거짓말 탐지기 파손

입력 2016-03-08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부부들의 리얼한 속마음을 랭킹으로 공개하는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 26회에서는 ‘거짓말’이라는 주제로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대한민국 남편들이 많이 하는 거짓말 중 하나인 “담배 끊었어”라는 것이 있다는 이야기가 거론되자, 글로벌 남편들을 흡연 여부를 파악했다. 여기에서 금연한 남편들을 찾아 금연 노하우에 대해 듣던 중, 남편들은 예상치 못했던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MC 장윤정이 남편들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흡연 측정기를 꺼내든 것! 금연을 선언한 남편들은 순간 표정이 굳었고, 여기에 금연 7년 차라고 당당히 밝힌 MC 정준하도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

‘거짓말’을 찾아내기 위한 흡연 측정이 시작되고, 정준하의 흡연 측정이 이루어졌는데. 깜짝 놀랄만한(?) 수치가 나와 정준하와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경악했다. 결국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 된 진실 찾기 프로젝트! 과연 금연 7년 차라는 정준하의 억울한 눈빛은 진실이었을까, 거짓이었을까?

대한민국 부부들의 새빨간 거짓말을 랭킹으로 공개하는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은 9일 밤 8시 5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