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디비, 컴백 신호탄…섹시하고 과감해진 파격 화보 공개

입력 2016-03-16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프리티랩스타2’의 준우승자인 키디비가 한층 섹시하고 과감해진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보에는 키디비는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눈을 가린 남자의 등에 올라타 과감한 포즈로 아찔한 바디라인을 선보이고, 비장한 표정으로 톱날을 들고 있는 등 이전에 선보인 적 없는 뇌쇄적인 팜므파탈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독보적인 랩스킬과 순수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던 키디비는 다음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 싱글 활동의 신호탄으로 이번 화보를 공개한 것. 브랜뉴뮤직 합류 이후 첫 공식 행보를 시작하며 활발한 음악활동을 예고했다.

브랜뉴뮤직은 “한국 언더그라운드 힙합을 대표하는 여성 래퍼 키디비는 노련한 랩 실력은 물론 만만치 않은 송라이팅 능력까지 겸비하고 있는 전천후 여성 뮤지션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키디비가 지난 해 회사와 계약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인 만큼 직접 작사는 물론 작곡에 까지 참여했으며, 랩은 물론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키디비의 첫 싱글은 오는 22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랜드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