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선생’ 엄기준 백승도 깨알 쪽잠 포착…내 집 같은 안락함

입력 2016-03-16 1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터리 학원물 웹드라마 ‘악몽선생’에서 스산한 ‘사제 케미’를 선보인 엄기준과 백승도의 반전 스틸컷이 공개됐다.

드라마 속 매섭고 살벌한 분위기와 달리 화기애애하면서도 긴장감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모습들로 반전을 선사한 것.

16일 웹드라마 ‘악몽선생’ 공식 페이스북에는 엄기준과 백승도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엄기준과 백승도는 극 중 기묘한 계약이 이루어지는 상담실에서 누구보다 편안한 자세로 자투리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엄기준은 촬영 대기 중 항상 제 몸처럼 끼고 다니던 안경을 벗고 교탁에 엎드려있는가 하면, 백승도는 상담 의자에 누워 촬영을 기다리다 피곤을 이기지 못해 실제로 잠이 드는 해프닝이 일어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렇게 극 속 스산한 ‘사제 케미’를 선보인 엄기준과 백승도의 반전 스틸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미스터리 학원물 웹드라마 ‘악몽선생’은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에서 오전 10시에 만나 볼 수 있다. 18일에는 1회 ~ 4회, 25일에는 5회 ~ 8회, 4월 1일에는 9회 ~ 12회가 K STAR 채널을 통해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