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정규 편성 ‘판타스틱 듀오’ 출연 확정

입력 2016-03-19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창정이 SBS ‘내 손에 가수-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에 합류한다.

임창정은 19일 공개된 ‘판타스틱 듀오’ 티저 영상에 등장해 한껏 상기된 표정과 리액션으로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됐다”며 “앞으로 많이 사랑해달라”는 멘트로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임창정은 지난 설 파일럿으로 방송된 ‘판타스틱 듀오’의 원년멤버로 활약하며 츨연 가수들의 맏형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다.

김영욱 PD는 임창정 합류에 대해 “실제로 이번 정규편성을 누구보다 축하해준 가수가 임창정”이라며 “정규편성 기념으로 두 곡의 노래를 불렀다. 많은 분들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창정이 녹음한 듀엣버전은 오늘(19일) ‘판타스틱 듀오’ 참가자 응모 공식 지정 앱 ‘에브리싱’을 통해 공개되며, 시청자들은 누구나 ‘에브리싱’에서 임창정과 듀엣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스튜디오 출연 및 임창정과 듀엣 음원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임창정이 출연을 확정지은 대국민 참여 음악 쇼 ‘판타스틱 듀오’는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 후속으로 4월 17일(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