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스에 료코 주연 ‘하나와 미소시루’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6-03-22 1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하나와 미소시루’(수입/배급: ㈜영화사 진진)가 4월 21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실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메인 예고편은 아직 어린 나이의 ‘하나’가 고사리 같은 손으로 직접 미소시루를 끓이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일본 열도를 울린 실화 감동의 베스트셀러 원작!’이라는 카피 다음으로 젊은 나이에 암 투병을 시작한 ‘치에’가 기적처럼 찾아온 딸 하나를 목숨 걸고 낳아 키우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모습이 이어져,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이후 하나가 엄마 없이도 꿋꿋하게 살아갈 수 있는 힘을 몸에 익힐 수 있도록 요리, 빨래 개키기 등의 집안일을 가르치는 치에의 모습이 전개되며 가족을 두고 떠나야 하는 엄마의 마음이 그대로 느껴져 애틋함을 자아낸다. 특히 ‘제대로 먹고 제대로 만들 줄 알아야 해’라는 대사와 ‘잘 먹고 잘 사는 것, 하나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라는 카피는 치에가 생의 마지막을 앞두고 왜 어린 딸에게 미소시루 만드는 법을 가르치기 시작했는지, 그 의미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더 없이 행복한 세 가족의 모습, 요리라는 방법으로 사랑을 전하는 치에의 모습을 통해 따스한 웃음, 가슴 뭉클한 감동을 모두 담은 메인 예고편은 올 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서로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따뜻한 가족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4월 21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