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샵 엔터, 비공개 오디션 개최… 김태우에게 직접 트레이닝

입력 2016-03-28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태우의 소속사 소울샵 엔터테인먼트에서 비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가수 김태우가 대표이자 프로듀서로 있는 소울샵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비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디션 지원 가격은 남녀 구분 없이 타 소속사 또는 에이전시와 계약 관계가 없는 가수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3월 24일부터 4월 14일까지 1차 접수를 받는다.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오디션의 기회가 주어지며, 최종 합격자들은 체계적인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정식으로 데뷔한다.

소울샵 엔터테이먼트의 한 관계자는 “가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끼와 재능이 많은 아티스트를 모집하고자 이번 오디션을 개최했다. 열정 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 바란다.” 고 전했다.

특히, 이번 오디션은 다른 기획사와 달리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태우가 직접 심사를 하는 것은 물론, 합격자의 경우 김태우에게 트레이닝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을 뽐내며 국내 대표 남성 보컬리스트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김태우는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KIXS(키스)의 앨범 프로듀싱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어, 김태우의 트레이닝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소울샵 엔터테인먼트의 이번 비공개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울샵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soulshop.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 외 문의사항은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신인개발팀 메일(soulshop_a@naver.com) 또는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세지(www.instagram.com/soulshop_a)로 문의하면 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