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엑스칼리버’ 트라마타이즈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6-04-01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엔소닉의 '엑스칼리버'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엔소닉은 지난달 30일 신곡 '엑스칼리버(Excalibur)'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1일 정오 '엑스칼리버'의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봉준과 여자 배우가 음료를 손에 들고 벽에 기댄 채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는 장면으로 시작되면 이어 멤버들은 스포츠카를 타고 등장했고 마지막으로 또 다른 주인공인 민기가 오토바이를 타고 터프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또 민기가 봉준의 여자 친구를 보고 첫눈에 반해 삼각관계를 이룬다. 민기의 눈빛을 눈치챈 봉준의 여자 친구는 잠시 민기와 봉준의 사이에서 방황하지만 결국 남자 친구인 봉준에게로 돌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민기와 봉준 두 사람은 한 여자를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눈빛 연기와 미묘한 신경전으로 무대에서와는 다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처음 연기에 도전한 봉준과 평소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출연한 민기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았다.

한편 엔소닉은 지난 30일 신곡 '엑스칼리버'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