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이서진♥유이, 키스신 비하인드컷 대방출

입력 2016-04-04 12: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결혼계약’ 이서진♥유이, 키스신 비하인드컷 대방출

이서진과 유이의 키스장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 제작진 공개한 사진에는 키스장면 촬영 전 이서진과 유이가 진지한 표정으로 리허설에 임하고 있는 장면이 포착됐다.

추운 날씨 속에 이서진과 유이는 두꺼운 패딩점퍼를 걸치고 있지만 표정에서는 진지함이 느껴진다.

웃음 가득했던 현장에서도 이날 만큼은 배우들의 감정몰입을 위해 최대한 말을 아꼈다는 후문이다.

유이는 감정 몰입을 위해 촬영 외 시간에도 제작진과는 홀로 떨어져 감정을 유지하는 열정을 보였고, 이서진은 리허설 중에도 본 촬영을 하듯 진지한 자세로 임해 촬영장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촬영을 끝낸 유이는 환한 웃음을 지으며 “지훈과 혜수의 첫 키스신이지만 단순한 사랑이란 감정만 가지고 하는 키스가 아니기에 잘 표현하고 싶었다.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이별을 준비하는 키스이기에 최대한 그 상황에 집중했다. 촬영 전 긴장을 많이 했지만 감독님과 서진 오빠와 이야기를 충분히 나누고 시작해서 무사히 촬영을 끝낼 수 있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정말 많은 분들이 아낌없는 사랑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부족한 혜수지만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