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마성美 폭발 미공개컷… 만나고 싶지 말입니다

입력 2016-04-05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류준열, 마성美 폭발 미공개컷… 만나고 싶지 말입니다

류준열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류준열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피아노 치는 훈훈한 선배의 모습으로 광고 영상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쉬는 시간 비하인드까지 현장에서의 다양한 매력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류준열이 류자선배로 변신하기 직전의 메이크업 사진은 물론 피아노를 치기 전 푸쉬업을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으며 화이트셔츠 소매를 걷은 채 피아노를 치는 모습과 대학 캠퍼스에서 신입생 김유정을 바라보는 눈빛 등 완벽한 선배 포스로 여심을 자극했다.

특히 클로즈업 된 얼굴의 옆모습과 날렵한 콧대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스태프들과 즐거운 미소를 짓다가도 촬영 시 진지한 눈빛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뽐내며 반전매력까지 선사했다.





류준열이 ‘류자선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자애(愛)’ 바이럴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류준열은 현재 영화 ‘더 킹’ 촬영에 한창이며,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운빨 로맨스’에서 게임 회사 대표이자 공대 출신 매력남 제수호 캐릭터를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