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첫 데뷔곡 ‘Crush’ 음원차트 점령 예고…올레차트 1위 등극

입력 2016-04-05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IOI 첫 데뷔곡 ‘Crush’ 음원차트 점령 예고…올레차트 1위 등극

I.O.I(아이오아이)의 첫 데뷔곡 ‘Crush’가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5일 정오 공개된 I.O.I의 첫 데뷔곡 ‘Crush’가 공개된지 2시간만인 오후 2시, 국내오프라인 음원사이트인 올레차트 1위, 벅스뮤직 2위, 지니뮤직 3위에 올랐고 이어 몽키3(12위), 네이버뮤직(13위), 멜론(28위)에 오르며 차트 상위권으로 힘찬 도약을 이어나가고 있다.

큰 화제를 모았던 Mnet의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내에서 큰 인기를 끈 11인이 모였기 때문에 팬들의 관심과 사랑이 뜨겁다.

I.O.I는 ‘프로듀스101’에서 최종 11인에 오른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으로 이루어진 걸그룹이다.

그들의 첫 데뷔 곡 ‘Crush’는 레드벨벳 ‘Dumb Dumb’ 프로듀스101의 콘셉트 평가곡 ‘Fingertips’ 등을 작곡한 라이언전이 또 한 번 참여한 곡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트래피컬 더치 펑크(Trapical Dutch Fumk) 장르의 곡으로 파워풀한 안무가 돋보이는 곡이며 특히 ‘프로듀스101’ 최종회에서 데뷔평가 무대를 통해 공개돼 더 큰 기대를 모았다.


한편, 5일 하이트진로는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 온라인 광고 모델로 I.O.I의 성인 멤버 김세정(20), 김청하(20), 임나영(21)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들이 촬연한 온라인 배포용 동영상은 이달 말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하이트 진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