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펀트, 신곡 ‘화분’ 발매 예정… 김필-조정치 지원사격

입력 2016-04-06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베테랑 힙합 듀오 이루펀트가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김필, 실력파 기타리스트 조정치와 함께한 신곡 '화분'을 오늘밤 자정에 전격 발표한다.

김필, 조정치와 함께 작업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루펀트의 신곡 '화분'은 어쿠스틱 악기들이 주는 따뜻한 정서를 모티브로 작년에 발표했던 이루펀트의 정규 앨범 [Man On The Moon]의 수록곡 가운데 이루펀트만이 들려줄 수 있는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꽃'을 김필의 보컬과 조정치의 기타연주를 더해 어쿠스틱한 버전으로 새롭게 편성해 그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브랜뉴뮤직은 “이루펀트의 신곡 ‘화분’은 '꽃을 예쁜 화분에 옮겨 담듯 이루펀트만의 아름다운 가사를 새로운 음악에 담아 선보인다.'는 의미를 이루펀트와 프로듀서 박민우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고 밝히며, “요즘같이 따뜻한 봄날, 이루펀트의 신곡 '화분'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들으면 좋을 것 같다. 또한 자신의 색이 분명한 세 아티스트 이루펀트와 김필, 조정치가 만든 완벽한 음악적 케미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필과 조정치가 함께한 이루펀트의 새 싱글 ‘화분’는 오늘밤 자정(7일 0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되며, 이루펀트는 오는 4월 30일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단독 콘서트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랜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