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뮤직비디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기존과 다른 유니크한 영상을 뽐내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화제의 싱글 <이사할꺼야> 뮤직비디오는 유니크노트의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따뜻한 봄날 어울리는 달콤한 영화 한편을 본 듯한 느낌을 주며 봄날 네티즌들의 연예세포를 자극 한다.
또한, '이사'라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소재를 바탕으로 남녀간의 설레는 감정을 잘 표현한 곡으로 현실적인 내용을 솔직 담백하게 전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싱글 <이사할꺼야>는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국내 최정상급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그룹 '길구봉구'의 봉구가 피쳐링 하였다.
그동안 발표한 싱글에서 바비킴 X 정엽,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X '어반자카파' 박용인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이번 세번째 싱글 <이사할꺼야> 역시 봉구와의 섬세한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다시 한 번 유니크노트의 색깔을 극대화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유니크노트는 지금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다채로우면서도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음악들을 들려 줄 예정이다.
화제의 뮤직비디오는 https://youtu.be/QU50NWS562M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칠리뮤직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