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타이틀곡 ‘MY STAR’ 20일 공개… 자작곡도 수록

입력 2016-04-06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하이가 오는 20일 0시 ‘SEOULITE’ 풀앨범을 공개한다. 앨범의 타이틀곡은 'MY STAR'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4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이하이의 풀앨범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하이의 풀앨범 타이틀곡은 ‘MY STAR’로,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해 눈길을 끈다. 'MY STAR'는 이하이에게 가장 잘 맞는 메트로 소울 장르로서 풀앨범의 타이틀곡이 이하이의 데뷔곡인 '1,2,3,4'처럼 무대에서 안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루브감 넘치는 곡이라 이를 타이틀곡으로 선정하게 됐다. 특히 빅뱅과 2NE1의 수많은 히트곡에 참여한 테디와 쿠시의 조합이 큰 기대를 하게 만든다.

이번 앨범에는 'MY STAR'를 포함해 총 6트랙이 수록된다. 타블로와 DEE.P, 레베카 존슨이 작곡하고 타블로가 작사한 '희망고문'이 2번트랙에 담긴 가운데 특히 이하이가 직접 작사, 작곡한 '스쳐 간다'가 3번트랙에 포진해 눈길을 끈다. 이하이는 이번 노래로 최초로 작곡에 도전했다.

이 밖에 에픽하이 타블로와 아이콘의 바비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들도 있어 트랙리스트만으로도 풀앨범에 대한 무게감이 느껴진다.

지난달 9일 3년만에 하프앨범 ‘SEOULITE’로 컴백한 이하이는 타이틀곡 ‘한숨’과 ‘손잡아 줘요’로 공개 직후 국내 8개 음원차트 실시간 및 일간차트 정상을 휩쓸며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번에 발표하는 풀앨범을 통해서는 이하이가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하이는 20일 풀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