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전효성 “수면 중에도 S라인 유지한다”

입력 2016-04-06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독특한 잠꼬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는 7일 KBS 2TV에서 방영되는 비타민에서는 수면과다 VS 수면부족을 주제로, 방치하면 심각한 질병을 초래할 수 있는 수면장애를 다루며, 수면부족과 수면과다를 이겨낼 수 있는 숙면의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날은 염경환, 미노, 홍진영, 전효성, 오마이걸이 출연했다. 전효성은 "멤버들이 말하길 내가 자면서 사극 톤으로 잠꼬대를 하고 S라인을 유지한다더라"고 말하며 본인의 잠꼬대를 재연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자신들의 잠꼬대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는데, 예능 대세 광희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 중 한 명은 자면서 이를 너무 갈아서 라미네이트가 떨어졌다"고 말해 출연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심각한 기면증을 겪고 있는 사례자와 불면증을 겪는 BJ 엣지가 출연해, 그들의 수면 패턴을 알아본다. 이에 불면증 자가진단법과 잠을 재우는 음식, 잠을 깨우는 음식이 공개된다. 또한 잠을 잘 자게하는 레이양의 1분 스트레칭을 함께 배워본다.

염경환, 미노, 홍진영, 전효성, 현영, 광희, 박나래, 레이양, 오마이걸이 출연하는 본 방송은 오는 7일 저녁 20시 55분 KBS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K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