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X정엽, 콜라보…신곡 ‘나쁜 여자’ 15일 발표 [공식입장]

입력 2016-04-07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아X정엽, 콜라보…신곡 ‘나쁜 여자’ 15일 발표 [공식입장]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리더 제아가 오는 15일 싱글 ‘나쁜 여자’를 발표하며 3년 만의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번 싱글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이하 브아솔)의 정엽이 지원사격에 나선 ‘나쁜 여자’를 포함하여 제아의 호소력 있는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2곡이 수록된다.

제아는 브아걸의 파워풀한 가창력의 중심에 서있는 리드보컬로, 지난 2013년 첫 솔로 앨범 ‘Just Jea’(저스트 제아)와 다양한 OST 참여를 통해 감성과 파워를 고루 갖춘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아 왔다.

3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하게 될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 ‘나쁜 여자’는 지난 솔로 앨범의 선공개곡 ‘안아보자’에 이어 정엽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춘 곡이다.

두 아티스트의 조합은 각각 브아걸과 브아솔의 감성을 대표하는 보컬들의 만남이라 더욱 기대된다.

이 곡은 브아걸 ‘Kill Bill’(킬 빌), 가인&조형우 ‘2시의 데이트’, B1A4 ‘Be My Girl’(비마이걸' 등 제아와 지속적으로 공동 작업을 해온 작곡가 유니크노트와 정엽이 참여하여 어쿠스틱 사운드의 세련된 발라드 곡으로 탄생시켰다.

또 제아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그간 닦아온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발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아는 브아걸의 앨범에 참여해온 것뿐 아니라 다수의 곡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여성 프로듀서로서도 꾸준히 실력을 쌓아왔다.

제아의 싱글 앨범 ‘나쁜 여자’는 15일 오전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