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X김숙, ‘갯바위’ MV 깜짝 공개…클래스 다른 팬서비스

입력 2016-04-07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은이X김숙, ‘갯바위’ MV 깜짝 공개…클래스 다른 팬서비스

방송인 송은이와 김숙이 ‘갯바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송은이와 김숙은 ‘송은이·김숙의 비밀보장’ 1주년을 맞아 최근 네이버 TV캐스트와 페이스북 ‘비보 TV’ 공식 채널을 통해 ‘갯바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송은이와 김숙은 제주도 바다를 배경으로 연기를 펼친 것은 물론 직접 화음을 쌓으며 남다른 하모니를 뽐냈다. 특히, 송은이는 거세게 부는 바람에 의도하지 않은 노출신을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다.

‘갯바위’는 비밀보장 22회에서 명절 장기자랑 고민 사연을 보내온 종갓집 며느리에게 팁을 전수해주는 과정에서 송은이와 김숙이 처음 가창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송은이는 “사소하지만 결정하기 애매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머리를 맞댄 지 1년, 그동안 누적 다운로드 1700만, 해결한 고민 사연 400여 개, 도움을 주신 연예인이 100여 명에 이른다”며 “이는 모두 열혈 청취자 여러분 덕분이다. 청취자 분들께 ‘갯바위’ 뮤직비디오로 작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송은이와 김숙은 ‘비밀보장’ 책을 출판한 것은 물론 SBS 러브FM ‘언니네 라디오’의 공동 DJ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채널 날잼 방송국 ‘비보 TV’를 개국하고 ‘나는 급스타다’, ‘비보레전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VIVO 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