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이렇게 사랑스러운 남자라니…완벽 여심 저격[화보]

입력 2016-04-07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이제훈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 공략에 나섰다.

이제훈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108호를 통해 남성캐주얼 의류 브랜드인 ‘헤지스(HAZZYS)’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5월 개봉 예정인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감독 조성희)에서 홍길동 역을 맡아 비상한 두뇌로 사건 해결률 99%를 자랑하는 불법 흥신소 활빈당의 사립탐정으로 변해 그동안의 홍길동의 모습이 아닌 새로운 한국형 안티 히어로로 돌아올 예정인 이제훈은 봄을 부르는 컬러풀한 화보로 밝고 경쾌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제훈은 최근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네이버 V MOVIE’를 통해 센스 있는 멘트와 애교 있는 표정으로 비글미 넘치는 매력을 뽐내 이제훈의 재발견이라고도 불릴 만큼 네티즌들에게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번 화보 역시 위트 있는 표정과 포즈로 유쾌한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사진 속 이제훈은 tvN '시그널'을 통해 '금`토 남친'이라 불리며 사랑받았던 만큼 남친룩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적인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한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과 모습은 여성들의 ‘워너비 남친’으로 등극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반전매력을 보여준 이제훈은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을 통해 기억 없고, 자비 없고, 겁 없고, 친구 없고, 정도 없는 새로운 홍길동으로 선과 악을 넘나드는 듣도 보지도 못한 캐릭터를 예고해 tvN '시그널'의 ‘박해영 신드롬’에 이어 어떤 신드롬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퍼스트룩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