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완전체 집중탐구…‘채널AOA’ 12일 첫 공개 [공식입장]

입력 2016-04-08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A 완전체 집중탐구…‘채널AOA’ 12일 첫 공개 [공식입장]

걸그룹 AOA가 온스타일 ‘온스타일LIVE’의 ‘채널AOA’를 통해 라이브로 매력발산에 나선다.

온스타일은 ‘디지털 생중계’를 접목시킨 프로그램 ‘온스타일LIVE’를 제작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 MC 김영철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함께 하는 ‘기부티크’에 이어, 매주 화요일 AOA 완전체가 함께하는 ‘채널AOA’를 12일 소개할 예정이다.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전 멤버가 참여하는 ‘채널AOA’는 ‘장르 정복 리얼리티’라는 태그라인 아래 매회 다른 장르에 도전하는 AOA의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20대 여성들의 로망을 담은 오피스 리얼리티부터, AOA만의 뷰티 습관을 공개할 뷰티 리얼리티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AOA의 매력을 통해 20대의 일과 꿈, 우정, 열정을 엿볼 수 있다.

매주 화요일은 ‘AOA DAY’라 명명해도 좋을 정도로 AOA의 매력이 담긴 콘텐츠가 쏟아질 예정이다. 방송 당일 AOA가 직접 참여한 5~8개의 클립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선공개 되고, 저녁 7시에는 tving과 네이버 캐스트를 통해 디지털 라이브로 선공개된 클립 영상을 보며 AOA와의 실시간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클립 영상의 조회수 순위를 나열해 깨알같은 토크를 펼칠 예정이며, 이 순위는 생방송 문자 투표로 변경될 수 있다. 이어 밤 12시에는 1등 클립을 만들기 위한 각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담긴 비하인드 영상이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채널AOA’는 중소기업청과 대,중소기업 협력재단의 지원을 받아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할 예정으로 중소기업 동반성장에 참여하고 있다. ‘채널AOA’는 오는 4월 12일(화) 저녁 7시 디지털 생중계와 밤 12시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