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MLT-25 새로운 출연자로 가수 윤도현, 푸드스타일리스트 제이킴이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대한민국 대표 록가수 윤도현이다. 윤도현은 ‘흰수염고래’, ‘나는 나비’, ‘잊을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데뷔 21년차 베테랑 가수로, 최근 7년 만에 다시 뮤지컬 ‘헤드윅’의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윤도현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나와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푸드스타일리스트 제이킴이다. 현재 서울호텔종합전문학교의 조리학과의 교수인 제이킴은 직접 만든 음식들이 다수의 드라마, 영화, CF에 등장하는 실력파 푸드스타일리스트이다. 이에 과연 제이킴이 유민주에 이어 ‘쿡방’의 매력으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최근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디자이너 박승건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방송을 꾸밀 예정이다. 화끈한 매력과 화려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한혜연이 과연, 박승건과의 합동 방송에서 어떤 시너지를 폭발시킬 수 있을지 기대된다.
김구라, 이경규, 한혜연‧박승건, 윤도현, 제이킴이 출연해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10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16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