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신곡 ‘Angel’ 티저 공개

입력 2016-04-12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베리굿이 7개월만에 컴백한다.

베리굿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Angel'의 첫 티저를 12일 자정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멤버 다예, 서율, 세형, 태하가 테이블 앞에서 사각형 큐브를 맞추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봄에 어울리는 스타일의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어 꽃으로 만들어진 왕관을 쓴 고운이 등장하며 큐브를 완성 '완전체 베리굿'으로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여준다.

베리굿은 공개된 첫 티저에 이어 각기 다른 버전의 티저를 각각 14일, 17일 자정에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 측은 "베리굿이 더욱 준비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노래와 안무, 컨셉 등 다양한 각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티저와 오는 20일 공개되는 신곡 'Angel'에도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해 2월 ‘요즘 너 때문에 난’으로 인기를 끌며 음악무대와 예능, 광고 등 전방위적인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어 9월에는 싱글 '내 첫사랑을' 발매했다.

지난 해 초에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전속모델로 활동했고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르씨엘드 비키’의 모델로 발탁돼 관고계에서도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베리굿의 신곡 'Angel'은 20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